[공지사항]

클레리아 펜션 예약전 필독사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8-07 20:27 조회6,254회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. 클레리아입니다.

많은 고객님이 예약하실때 예약안내사항을 읽지 않고 예약하셔서 불편을 겪으시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

예약전 아래 입실객 준수사항 읽어 보시고 참고 부탁드립니다.

1. 입실시간 : 오후3/ 퇴실시간 : 오전11(레이트 체크아웃 비용 발생 주의)

2. 전 객실의 실내는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.

3. 제트스파 이용시 반드시 수영복은 착용해 주시기 바라며, 제트스파 안에서의 취식은 불가합니다.

   제트스파 이용시 입욕제, 촛불, 꽃잎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   (해당사항으로 인한 고장시, 수리비가 부과됩니다.)

5. 화재의 위험이 있는 촛불 및 폭죽사용, 부탄가스 사용을 금지합니다.

6. 펜션 내부에서 생선, 홍어 등 냄새가 심한 음식은 취사가 불가합니다.(정말 냄새 빼기 너무 힘듭니다.)

7. 시설물 훼손 및 분실시 책임은 고객님께 부과하오니 객실 사용에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.

8. 객실내 테이블을 제외 한 모든 가구는 이동이 불가하며, 이동으로 인한 손상은 실수리비가 부과됩니다.

9. 션 이용인원은 숙박기준이 아닌 입실기준입니다. 그러므로 예약된 인원 외 다른 사람의 방문을 제한합니다.

10. 주의로 인해 일어난 안전사고, 귀중품(현금포함) 분실 및 파손에 대해서는 펜션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.

11. 추가인원에 대한 엑스트라배드 침구는 성인과 아동 인원 수에 맞춰(21세트) 준비되며 영유아는 침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
12. 입실 당일 인원추가는 불가 하며, 인원 변경은 입실 전날까지만 가능합니다.

13. 객실 퇴실 10분전 1577-0613으로 룸체크 요청 부탁드립니다.(룸체크 후 퇴실 가능하십니다.)

14. 시설물 훼손 및 분실에 따른 변상금액은 당사 변상규정에 따라 부과됩니다.

15. 공용수영장 이용은 부득이한 보수공사 혹은 천재지변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 공지 없이 이용통제 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